dension.com logo

대부분의 해외 자동차 메이커의 순정 오디오에 블루투스+USB+아이폰 연결 기능을 추가해주는
Dension Gateway Five의 펌웨어 업데이트 소식입니다.

http://bit.ly/pskfVO
본 펌웨어 업데이트는 신형 CAN을 이용하고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
Dension Gateway Five에만 해당하는 것으로
Gateway 100, 300, 500 등 다른 제품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.

링크를 따라가면 가장 아래의 gatewayfivefwv0039.zip이 최신 펌웨어 입니다.

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공통 적용 사항

    - iPhone과의 통신이 향상되었습니다.

    - 페어링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    - Setting / BT Audio 메뉴에서 A2DP 옵션을 끄거나 켤 수 있습니다.
       기본 설정은 A2DP를 사용하지 않도록 되어 있습니다!!!
       : 헉.. 이거 좋네요..
         저는 핸즈프리만 이용하기 때문에 A2DP를 폰에서 비활성화 해 두는데,
         기술의 삼성 갤럭시 노트는 폰 설정에서 A2DP를 비활성화 해도 무조껀! 꿋꿋하게!
         A2DP를 연결하는 놀라운 버그를 가지고 있습니다.
         이런 폰에 딱 좋은 옵션이네요.. ㅎㅎ

    - 북마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
2. VW CAN BAP 모델 개선 사항

    - 폰북 표시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.
       악센트가 표시된 알파벳 특수문자를 일반 알파벳으로 변경해서 보여줍니다.

    - 2012년식 차량에서 드물게 발생하던 핸들에 달려있는 전화기 버튼이 멍통되는 현상을 고쳤습니다.

    - 시동 상태를 판단하는 방법이 개선되었습니다.

3. BMW 모델 개선 사항

    - 메뉴 이동 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.
    - 16:9 화면비의 네비게이션용 메뉴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.


이번 업데이트는 소소하네요.. :)
다만 A2DP를 끌 수 있는 옵션이 참 마음에 드는군요...

아래 링크에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을 정리해 두었습니다.
http://notme.tistory.com/26

아우디 차량에 대해서는 주의사항이 이번 펌웨어에 추가되어 있네요..
귀찮아서 번역은 못하고 아우디 차주 께서는 펌웨어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함께 첨부된 주의사항에 따라
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셔야합니다.